대학생이 꼽은 올해의 히트상품…1994년 삐삐 VS 2014년 '이것'

자료사진 / 사진제공=아시아경제 DB

대학생이 꼽은 올해의 히트상품…1994년 삐삐 VS 2014년 '이것'[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20년 전 대학생들이 꼽은 '1994년의 히트상품'과 요즘의 대학생들이 꼽은 '올해의 히트상품'이 각각 공개됐다.30일 연합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지난 1994년 수도권 대학생 1994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뒤 타임캡슐에 묻어뒀던 자료와 올해 2014명의 대학생(남학생 878명·여학생 1136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30일 공개하했다.20년 전 대학생들은 '올해의 히트상품'으로 '삐삐(무선호출기'와 '카스 맥주', '그린 소주'를 꼽았지만 올해 대학생들은 '셀카봉(41%)'과 '스냅백 모자(10%)', '러버덕(9%)'을 꼽았다.이 조사는 2014년 12월 1일부터 10일간 자기기입식 설문법으로 진행됐으며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3.14%포인트다.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편집1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