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듀 롱넥보틀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롯데칠성음료의 글로벌 탄산음료 브랜드 '마운틴듀'가 신규 패키지 '롱넥보틀(Long Neck Bottle)'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마운틴듀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하고 주 타깃인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열정적인 10∼20대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선보이게 됐다. 마운틴듀 롱넥보틀은 강렬한 밝은녹색 컬러와 함께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기 위해 페트병 목부분이 긴 독특한 패키지로 제작돼 신선함과 차별화를 더했다. 패키지 라벨과 페트 캡에는 강렬한 블랙 컬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역동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마운틴듀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광고, 익스트림스포츠 후원, 케이블채널 XTM과 연계 마케팅 등을 진행하고, 적극적인 자기 표현의 의미를 담은 브랜드 콘셉트 'Turn it on!'(네 안의 너를 켜라!)도 적극 알려나갈 계획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