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A/S 비전·전략 공유 행사 개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애프터세일즈(A/S) 부문 비전 및 전략 공유 행사 참석자들이 교육을 받고 있는 모습.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20일 일산 킨텍스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본사 및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 임직원 1000여명을 초청해 애프터세일즈(A/S) 부문 비전과 전략을 공유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고객응대 서비스, 차량수리 기술,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만의 차별성, 신차에 적용될 기술, 서비스 상품 등을 소개했다. 조규상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A/S 총괄지원부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서비스 목표는 변함없이 고객 만족과 고객 유지에 있다"며 "메르세데르-벤츠 고객들이 구매한 제품과 A/S 비용에 대한 진정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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