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메가 컬러 프로젝트'로 색조경쟁력 강화

LG생활건강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생활건강이 색조화장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시즌 트렌드 컬러를 예측, 제안하는 '메가 컬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LG생활건강은 지난 2011년 색조전문 브랜드 보브(VOV)를 인수하며 색조브랜드 키우기에 돌입했다. 2012년에는 색조전문 통합사업부문인 '더컬러랩'을 발족했다. 지금까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과 네일전문 브랜드 코드 네일, 북유럽 감성의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 등 색조브랜드를 시판 및 로드매장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신규 론칭했다. 이로인해 2010년 약 10%선이었던 색조 매출 비중을 20% 이상으로 끌어올렸다.'더컬러랩'은 이번 가을겨울 시즌부터 전사적인 컬러 마케팅의 일환으로 '메가 컬러 프로젝트'를 펼친다. 매년 2회 봄·여름 시즌과 가을겨울 시즌에 유행컬러를 예측, 제안한다. 유행컬러는 세계 유명 컬러 전문기업인 팬톤의 컬러 트렌드와 패션의 메카인 뉴욕, 밀라노, 파리, 런던의 패션쇼 메이크업 등에서 영감을 얻어, 국내의 뷰티 트렌드 및 한국인의 피부색을 고려해 선정된다. 또한 해당 컬러의 색조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여 소비자가 보다 손쉽게 세련된 감성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할 예정이며,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색조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더 컬러랩은 올해 가을 겨울 컬러로 멜롯 퍼플(Merlot Purple)과 오키드 퍼플(Orchid Purple), 스카치 레드(Scotch Red)를 선정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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