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신상품 '밀라' 출시

밀러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독일 브랜드 엠씨엠(MCM)이 신상품 가방 '밀라(MILLA)'를 출시했다. 독일어로 '즐거움'·'유쾌함'을 뜻하는 밀라는 부드러운 가죽 소재와 따뜻한 색감의 조화를 이뤄 개성과 실용성을 함께 추구하는 밀레니엄 세대의 감성을 표현하고자 했다. 상품의 사이즈는 라지, 미디움, 스몰로 구성됐다. 색상은 탱고 레드, 팬톰 블랙, 스톰블루, 베이지 토페 등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