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여성마케팅 프로그램 홈피 오픈

AIA생명 여성마케팅 프로그램 'AIA 투게더'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AIA생명 한국지점은 여성마케팅 프로그램 'AIA 투게더'를 실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6개월간 각종 통계자료 및 전문 기관과의 조사를 통해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연구한 내용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프로그램 실행을 위한 전담 콜센터도 신설했다. 우선 AIA생명이 후원하는 이대여성암병원의 전문 의료진이 제공하는 컨텐츠를 바탕으로 투게더 홈페이지(www.aiatogether.co.kr)를 오픈했다. 여성들의 관심이 높은 유방암 관련 지식 및 건강한 생활 습관에 대한 전반적인 노하우를 친근하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홈페이지에서는 '투게더 테스트'를 통해 가족병력, 생활습관, 나이, 키, 몸무게 등 정보를 입력하고 이에 따른 유방암 위험도를 측정할 수 있다. 이밖에도 유방암 발병요소 및 예방법에 대한 궁금증을 재미있게 풀어주는 '궁금해요 투게더',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등 여성의 건강한 삶에 대한 노하우를 제공하는 '투게더 노하우 카드' 등의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다.AIA생명 관계자는 "투게더 프로그램 도입에 힘입어 올해 하반기에도 여성 건강 캠페인, 상품 출시, 여성 관련 사회공헌활동 등 여성 친화적 보험회사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