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셰코 스테이크 등심'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는 올리브TV '마스터셰프 코리아3'의 스테이크 미션 수상작을 '마셰코 스테이크'로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미션 우승자인 최광호의 메뉴는 '마셰코 스테이크 등심', 준우승자인 정유석의 메뉴는 '마셰코 스테이크 얌 우드 립아이'라는 이름으로 다음 달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빕스는 두 도전자의 개성 있는 스테이크 레시피를 그대로 살리되, 빕스 만의 독보적인 메뉴개발 노하우를 접목시켰다고 밝혔다.'마셰코 스테이크 등심'은 매콤한 칠리빈 소스와 구운 제철 토마토가 어우러진 메뉴로 고소한 버터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마셰코 스테이크 얌 우드 립아이'는 팬프라잉 조리방식으로 한 번 굽고 삼나무 판에 올려 다시 한 번 구워 은은한 나무 향을 살렸다.마셰코 스테이크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선호하는 마셰코 스테이크를 선택하고 기대평 혹은 심사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빕스 모바일 식사권'을 증정한다. 또한 CJ오클락을 통해 27% 할인권을 선착순 판매하고 매장에서 마셰코 스테이크 주문 시 행운권 추첨을 통해 '마셰코 프라이팬' 등을 증정한다.'마셰코3'는 대한민국 식문화 아이콘이 될 아마추어 요리사를 찾는 요리서바이벌 오디션으로 최종 우승자에게는 '마스터셰프'의 영예와 함께 총 3억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