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트, '초이스 이벤트' 실시

마모트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Marmot)는 공식블로그의 방문자수 10만명 돌파 기념으로 '2014 마모트 S/S 라인 초이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블로그 오픈 1년여만에 방문자 수가 10만명을 넘자 소비자에 대한 보답 차원으로 기획됐다. 이를 통해 마모트의 전문 산악인을 위한 제품부터, 출퇴근을 위한 패션 아이템까지 다양한 네가지 라인의 신제품을 소비자가 선택, 체험함으로써 마모트와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마모트 블로그에 포스팅 되어있는 2014 마모트 S/S 제품 라인을 선택 후 갖고 싶은 제품명을 비밀 댓글로 작성하는 방식이다. 선택의 범위는 전문 아웃도어 라인인 투 아웃도어(To Outdoor) 라인, 생활과 밀접한 트래블 스포츠(Travel Sports) 라인, 다이나믹한 활동에 적합한 모멘텀(Momentum) 라인, 트렌디한 시그니처(Signature) 라인 등 4가지 라인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참여기간은 20일까지다. 추첨을 통해 2014 마모트 S/S 라인 제품 4명과 (제세공과금 22% 당첨자 부담), 베스킨 라빈스 교환권 50명,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권 100명(1인 2매)을 총 155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는 24일에 발표된다.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