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가 1인 가구를 위해 '비락식혜·수정과' 1.2ℓ 페트를 출시했다.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팔도가 최근 '의리음료'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비락식혜와 비락수정과의 1.2ℓ 용량 페트(PET) 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팔도는 1983년 비락식혜 파우치를 출시하며 전통음료 시장을 개척했다. 이후 1984년 비락식혜 캔과 2005년 비락식혜 1.8ℓ 페트를 출시하며, 전통음료의 소비층을 확대하기 위해 제품 다양화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 지난해는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한 비락식혜 컵 타입과 아이스파우치 제품 등을 출시했으며, 올해는 1인 가구를 위한 비락식혜·수정과 1.2ℓ 제품을 출시했다. 비락식혜·수정과 1.2ℓ는 1인 가구 등 소형 가구에 맞춘 제품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용량과 한 손으로도 손쉽게 잡을 수 있는 편리성을 갖춘 제품이다. 두 제품의 가격은 편의점 판매가 기준 3800원이다.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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