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은 기본, 고객만족도 높인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광역시는 18일부터 이틀간 시청과 구청 민원업무 담당 공무원을 대상으로 민원행정 고객만족 및 서비스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시민이 감동할 수 있는 고품격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만족 경영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교육, 고객과의 효과적인 관계 향상 기법, 행정환경 변화에 따른 소통과 감성 강화 등 실질적 사례를 통한 친절서비스 강화와 고객만족도 향상에 중점을 두고 실시할 예정이다. 김집중 광주시 시민협력관은 “교육을 통해 시민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시정을 펼치고 고객 중심의 적극적인 민원행정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시는 고객과 소통하고 시민이 감동하는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해마다 시와 자치구 민원 담당 직원에게 고객만족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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