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월드컵 新 TV CF 선봬

월드컵 공식맥주 '카스' 新 TV CF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오비맥주는 2014 브라질 월드컵 개막을 앞두고 '카스 후레쉬' 월드컵 TV 광고를 이달 초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다 함께 리듬을(All in one rhythm, 올 인 원 리듬)'이라는 월드컵 공식 슬로건을 주제로 경기장에 놓인 축구공에서부터 시작된다. 공이 골대에 들어가기까지의 역동적인 장면과 카스의 신선하고 짜릿한 씨즐(sizzle) 장면을 교차 편집해 '카스와 함께하는 짜릿한 월드컵' 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실제 월드컵 경기장면이 생동감 있게 진행되는 가운데 웅장한 배경음악과 빠른 장면전환으로 시청자로 하여금 실제 경기장에 와있는 듯한 긴장감까지 불러일으킨다.오비맥주 관계자는 "이번 카스 월드컵 광고는 대한민국 넘버원 맥주 브랜드 카스와 지구촌 최대 축제 월드컵이 만나 축구와 카스, 관중이 모두 하나됨을 표현했다"며 "월드컵 공식맥주 카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2014 브라질 월드컵을 흥겹고 짜릿하게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