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리' 김보성 '광고 10개 이상 들어왔지만 자제하고 있다' 왜?

▲김보성이 항간에 불고 있는 '의리열풍'에 대한 소감을 말했다.(사진:SBS '한밤의TV연예' 영상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의리' 김보성 "광고 10개 이상 들어왔지만 자제하고 있다" 왜?배우 김보성이 '의리시리즈 열풍'에 대한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21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선 모교를 방문한 김보성과의 인터뷰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김보성은 최근 부쩍 높아진 인기를 실감한다면서 "솔직히 10개 이상의 광고가 들어온다"고 털어놓았다.하지만 김보성은 "의리를 너무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느낌을 주면 안 될 것 같아 자제하고 있다"며 소신을 밝혔다. 그러면서 "그래도 하긴 해야죠"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최근 등장한 의리시리즈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아이의 옹알이를 '의리'와 접목시킨 '옹아으리', 모나리자 얼굴과 김보성을 합성한 '모나으리자' 등을 소개했다. 이 외에도 '김소으리용' '열쇠고으리' '대으리운전' '아으리 아으리랑' 등도 언급하며 눈길을 끌었다. 그는 '의리 시리즈 열풍'에 대해 "아주 코믹하게 화자가 되고 풍자하고 그래도 이렇게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김보성 대세가 아니라 의리 대세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보성 '의리 시리즈'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보성, 으리으리하다" "김보성, 열쇠고으리 귀엽다" "김보성, 형님 힘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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