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프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생활건강은 화장품브랜드 빌리프와 아이웨어 브랜드 알로(ALO)가 협업한 자외선 차단제 '빌리프 올마이티 선 파우더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LG생활건강과 알로와 협업은 올해로 세번째다. LG생활건강은 이번에 '빌리프 올마이티 선 파우더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놨으며, 선 파우더의 애칭인 '피부에 쓰는 선글라스' 콘셉트에 맞춰 선글라스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했다. 또한 알로는 선 파우더의 콘셉트 색상인 블랙과 옐로에 영감을 받아, 오렌지 색상 미러 렌즈와 블랙 프레임, 탈착이 가능한 블랙과 옐로 색상 다리를 사용한 한정판 선글라스를 판매한다.전국 빌리프 매장에서 '빌리프 올마이티 선 파우더'를 구매하면 협업 선글라스 경품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알로' 매장에서 선글라스 구매시 빌리프의 선블록과 기초 제품 샘플 세트를 증정한다. '빌리프 올마이티 선 파우더 리미티드 에디션' 가격은 3만원이다. 한편 빌리프는 지난해 론칭 3년만에 6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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