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B박스 고객 체험 이벤트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SK브로드밴드가 최근 선보인 스마트 홈 서비스 'B박스' 체험 이벤트를 15일~16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이색적인 체험 공간에서 B박스의 고화질 TV 영상통화와 패밀리보드, 홈 모니터링 등의 서비스를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이날 주말을 맞아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은 공중에 설치된 이색적인 대형 B박스 체험 존에서 TV의 대형화면을 통해 가족,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하고 추억을 만드는 색다른 시간을 가졌다.또 사진이나 영상을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는 B박스의 패밀리 보드 기능과 스마트폰으로 집안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홈 모니터링 등 B박스의 다양한 스마트 홈 기능을 체험했다.B박스는 홈서비스와 미디어 서비스를 융합한 차별화된 스마트 홈 서비스다. 기존의 실시간 방송, 주문형비디오(VOD) 서비스는 물론 TV의 대형화면을 통한 고화질의 영상통화와 홈모니터링, 패밀리 보드 등의 서비스를 집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처음 접하는 B박스의 다양한 스마트 홈 서비스를 눈으로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재미있고 이색적인 전시 부스를 구성해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며 “TV를 이용한 영상통화와 홈 모니터링 등 B박스의 차별화된 기능이 높은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다.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