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맥도날드는 2014년 고객들의 새해 소망 기원을 담은 '행운버거(Prosperity Burger)'와 '컬리 후라이(Curly Fries)'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금빛 행운을 나뤄 주는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 맥도날드 명동점을 시작으로 내년 1월5일까지 서울과 대전, 대구, 부산 등에 위치한 맥도날드 6개 매장과 인근 번화가에서 진행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매장당 2500개씩 총 1만5000개의 신년 인사카드와 무료 쿠폰 교환권 및 행운권이 부착된 '골든 스노우 풍선'을 제공한다. 당일 풍선을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순금과 골드클래스 영화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매장 앞에 설치된 행운버거 부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맥도날드 페이스북에 업로드 하면 추가 쿠폰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전개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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