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올 히트상품은 패션ㆍ이미용품ㆍ식품

쇼핑 구매 키워드는 'CLEVER(똑똑한)'[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NS홈쇼핑(nsmall.com)은 18일 올해 10대 히트상품은 패션과 이미용품, 식품 등이 강세를 보였고, 쇼핑 구매 특징은 'CLEVER(똑똑한)'으로 요약된다고 밝혔다.이는 종편방송 약진(Cabel TV), 저렴한 가격(low-price), 효율성(efficient), 다구성(Volume), 경제적(Economic), 특이상품(rare)을 축약한 것이다.NS홈쇼핑은 지난 1월1일부터 11월25일까지 TV홈쇼핑을 통해 판매한 상품 총 주문량을 기준으로 히트상품 1위는 25만6150개가 판매된 '신강식패션 블라우스'를 차지했다고 밝혔다.상반기 히트상품 1위를 기록했던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은 2위를 차지했고 동원개성왕만두, 완도활전복, 전철우항아리갈비, 참존토탈에너지 기초세트 등 이미용품과 식품, 생활용품 등이 강세를 보였다.NS홈쇼핑 관계자는 "경기침체가 장기적으로 이어지면서 가격뿐 아니라 제품, 할인율, 구성, 특화상품 등 꼼꼼하게 따져보는 똑똑한(Clever) 소비자들이 증가했다"며 "유명브랜드 보다는 품질이 높으면서도 가격경쟁력을 갖춘 특화상품들을 더 개발해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겠다"고 설명했다.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