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필립스전자 (대표 김태영) 조명사업부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필립스 라이팅 코리아를 오픈 한다고 6일 밝혔다.필립스 조명사업부 공식 페이스북은 소셜미디어 활용에 익숙한 20~30대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설됐으며, 페이지는 필립스 조명 제품 정보를 비롯해 인테리어 팁과 각종 이벤트 및 프로모션 정보로 구성된다. 특히, 독립해 스스로 집을 꾸린 싱글족이나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등 젊은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될 예정이다.필립스는 페이스북 페이지 ‘필립스 라이팅 코리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오는 17일 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페이지의 ‘좋아요’를 누르고 ‘나에게 빛이 필요한 순간’이란 주제로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웃백 외식 상품권(5명)과 스타벅스 기프티콘(120명)이 증정될 예정이다. 필립스 조명사업부를 총괄하는 김일곤 부사장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스스로 하는 인테리어에 대한 욕구가 높아짐에 따라, 이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이미지나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로 실시간 제공하기 위해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했다”며, “조명을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관한 소통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필립스 조명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 또는 필립스 홈조명 카페 (//cafe.naver.com/philipslighting/) 를 방문하거나 필립스전자 소비자 센터(080-600-6600)로 문의하면 된다.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