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홍콩 '레인 크로포드' 백화점 입점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생활건강은 한방 화장품 브랜드 후가 홍콩 명품백화점 레인 크로포드(Lane Crawford) 타임스퀘어점과 IFC몰 등 프리미엄 상권 두 곳에 입점한다고 2일 밝혔다. 후는 아시아권 해외 백화점 매장수를 2015년까지 100곳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후는 현재 중국, 대만, 베트남 등에서 총 90여개 해외 백화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2006년 첫 진출한 중국에서는 상하이의 빠바이빤(八百伴), 쥬광(久光), 북경의 앤샤(燕莎) 등 60여개 고급 백화점매장에서 최근 2년간 연평균 약 30% 매출이 오르는 등 급성장하고 있다.홍콩 화장품시장은 약 10억달러 규모(유로모니터)로 해마다 5~6% 이상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후는 글로벌 명품브랜드의 핵심 상권으로 꼽히는 레인 크로포드 타임스퀘어점을 후 플래그십 매장으로 집중 육성한다는 방침이다.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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