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모바일 고객 겨냥 새 TV광고 선봬

전 회원 G캐시, 30% 할인, 무료배송 등 3종 모바일 프로모션 진행[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G마켓(gmarket.co.kr)이 모바일 쇼핑을 컨셉으로 대대적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그 일환으로 새로운 TV CF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새로운 TV CF는 모바일 G마켓을 통해 달라진 일상을 메인 모델인 빅뱅이 출연해 자연스럽게 보여주는 형태로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모바일 슈퍼딜 편'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매일 특가 상품이 업데이트되는 '슈퍼딜' 코너를 모바일 G마켓에서도 만날 수 있음을 표현했다. 또 다른 TV CF '카톡 배송알림 편'은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편리하게 배송 정보 서비스를 받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보여주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G마켓은 모바일 G마켓의 새 광고 캠페인과 함께 모바일 3종 혜택 등 모바일 고객을 위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바일 슈퍼딜 론칭을 기념해 전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G캐시 1000원'을 지급한다. 이달 25일까지 G마켓 회원이라면 누구나 모바일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하루 중 모바일 쇼핑이 가장 많이 이뤄지는 밤 9시부터 자정 사이에는 바로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매일 전 고객들에게 지급한다. 모바일에서 1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또 모바일에서 쇼핑할 때 사용 할 수 있는 전 회원 무료배송 쿠폰도 제공한다. 무료배송 쿠폰은 다음달 1일까지 매일 1장씩 다운받을 수 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