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NDY&DEBB(앤디앤뎁)의 윤원정, 김석원 디자이너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GS샵(대표 허태수, www.gsshop.com)이 국내외 최정상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확대하며 '트렌드 리더'의 위상을 강화한다. GS샵은 오는 31일 ANDY&DEBB(앤디앤뎁)의 김석원, 윤원정 디자이너가 참여한 'D ONTHE LABEL'(디온더레이블)’을 시작으로 홍혜진, 한상혁, 김재환, 이재환, 주효순, 젬마홍, 조성경, 박성철 등 디자이너 10명과 신규 브랜드를 잇따라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GS샵은 지난해 11월 손정완 디자이너와 협업한 SJ WANI(에스제이 와니)를 시작으로 올 봄 김서룡(쏘울), 이석태(아티스트 바이 이석태), 이승희(알레뜨), 홍혜진(로보)을 선보인데 이어 10인의 디자이너를 추가했다. 이로써 GS샵은 총 15개 디자이너 의류 브랜드를 보유하게됐다.여기에 이태리 디자이너 GIGLIOTTE(질리오띠)는 기존의 여성복 라인에 이어 남성복 라인 GIGLIOTTE HOMME(질리오띠 옴므)까지 확장한다. 김호성 GS샵 전무는 "홈쇼핑과 디자이너의 협업으로 탄생한 디자이너 브랜드는 좋은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패션업계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면서 "국내외 최정상급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최신 트렌드를 안방까지 가장 빠르게 제시하며 대한민국 트렌드의 중심으로 발돋움하겠다"고 밝혔다.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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