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수돗물공급 서비스 제공"완도군과 완도수도관리단은 군민들에게 양질의 수돗물 생산·공급에 최선을 다하고 보다나은 서비스 제공을 다짐하는 수돗물 공급 서비스 표준을 제정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수돗물 공급서비스 표준은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수돗물공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불만과 충고에 항상 귀 기울이며 정기적으로 의견을 수렴해 시정하기로 했다. 또한, 지속적인 시설개선으로 양질의 물 공급을 목표로 설정해서 성실히 준수할 것을 명시했다.완도수도관리단 관계자는 "5개항 20개 실천사항을 홈페이지에 게재해 고객과의 약속을 실천하기로 했다‘고 말했다.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국팀 노해섭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