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소리지움' 고객가치 최우수 상품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13 더 프라우드 대한민국 100대 상품'

유인상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부사장(사진 왼쪽)과 김영돈 한화L&C 상재사업부장이 '2013 더 프라우드(The Proud) 대한민국 100대 상품'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한화L&C(대표 김창범)는 22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3 더 프라우드(The Proud) 대한민국 100대 상품'에서 고기능성 차음바닥재 '한화 소리지움'이 고객가치최우수상품에 선정됐다고 밝혔다.더 프라우드 대한민국 100대 상품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평가를 실시해 소비자에게 가치 있는 구매 준거를 제시하는 국내 최고의 평가모델 기반의 상품·서비스 조사다. 고객가치 최우수상품의 경우 고객가치 기반의 속성과 혜택, 가치에 대한 차별적인 혁신성을 기반으로 시장을 선도하며 뛰어난 고객성과를 창출한 상품을 최종 선정하고 있다.한화 소리지움은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층간소음의 이슈에 적극 대처해 지속적인 제품 기능 보완과 업그레이드를 통해 동급 최고의 차음 감쇠효과로 상품의 가치를 높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환경부 공인인증 환경표지 인증 및 KC마크 획득은 물론 국내 최초 식물성 가소제 전환제품 생산 등 소비자들이 중요시하는 친환경에 있어서도 고객가치를 극대화시켰다는 평가다. 한화 소리지움은 한국방제시험연구원 주관으로 타사 제품과의 차음성 비교테스트 결과 24DB감쇠효과를 보임으로써 층간소음에 있어 동급 제품 중 최고라는 평가를 받았다. 한화L&C 관계자는 "고객가치최우수상품 선정은 탁월한 기능성과 친환경성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한화 소리지움이 명실상부한 베스트셀러 제품임을 다시 한번 인정 받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임선태 기자 neojwalke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선태 기자 neojwalke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