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 '스칼프 너리싱' 출시기념 모바일 프로모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유니레버코리아 도브는 17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한달 동안 헤어 전문가 100명이 만족한 도브의 신제품 '스칼프 너리싱'의 잡지 광고를 감상하고, 친구와 함께 헤어 메이크오버 기회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브 웹사이트와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에 지정된 QR코드를 통해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 간단한 본인 정보 입력 후, 신제품의 잡지 광고를 확인하면 이벤트 참여의 기회가 주어지는 방식이다. 카카오톡 그룹 채팅방으로 베스트프렌드 4명을 초대한 뒤, 초대된 네 명의 친구까지 잡지 광고를 확인하면 본인을 포함한 5인의 이벤트 참여가 모두 완료된다.당첨자는 다음달 22일에 도브 홈페이지 및 네이버 카페를 통해 발표된다. 1등(1명)에게는 순수 헤어샵 시술권 10만원 권 5매를, 2등(3명)에게는 외식 상품권을, 3등(5명)에게는 도브 스칼프 너리싱 4종 세트가 증정된다. 임혜선 기자 lhsro@<ⓒ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혜선 기자 lhsro@ⓒ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