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에서 60만명 목숨구한 사람이 있다고?!

주식시장에서 개인투자자들이 10년 동안 주식시장에서 엄청난 수익률을 기록하면서 인생역전 성공신화를 만들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주식투자에 지친 개인투자자들의 인생역전을 위해 무료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주식달인 장진영 소장은 SBS ‘쩐의전쟁’을 비롯한 각종 언론에서 최고의 주식고수로 인정받은 인물이다. 그러나 지금은 에서 투자정보를 무료로 공개, 어려운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되어주고 있었다.장진영 소장은 성공투자를 위해 수익을 올리는데 꼭 필요한 정보만을 개인투자자들에게 알려주고 있다. 종목에 대한 가치분석, 전만, 언제 사고 팔아야 할지를 정확하게 꼭꼭 짚어주는 장진영 소장의 투자전략은 엄청난 수익을 기록하면서 수많은 슈퍼개미들을 배출해 낸 것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수많은 사람들이 엄청난 수익을 달성하고 인생역전에 성공하는 등, 장진영 소장의 도움을 받은 개인투자자들이 벌써 60만 명이 넘을 정도로 대단한 명성을 떨치고 있었다.그동안 누구에게도 알려주지 않은 자신의 주식투자 노하우를 아낌없이 개인투자자들에게 공개한 장진영 소장은 “기관과 외국인에게 당하기 쉬운 개인투자자들에게는 보다 빠르고 정확한 정보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이 올린 수익을 보면 그의 도움이 엄청난 효과를 일으킨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그러나 장진영 소장은 최근 시장에서 뉴인텍, 대현, 휴온스, 루멘스, 신원과 같은 종목들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져 있는데, 성공투자를 노리는 개인투자자라면 신중한 접근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