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아웃도어라인 '에코마일' 론칭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패션그룹형지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아웃도어 라인 '에코마일'을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에코마일'은 여성들을 위한 자연친화적인 아웃도어 룩을 제안한다. 자연주의 트래블 아웃도어 라이프 콘셉트에 맞춰 가벼운 트레킹 및 바이킹, 트래블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뿐 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 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을 추구한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색상도 돋보인다. 여기에 여성의 인체 패턴과 움직임을 심도 깊게 분석해 자유로운 활동을 보장하면서도 실루엣까지 강조했다.'에코마일'은 기존 크로커다일레이디 매장 내 숍인숍 형태로 전개될 예정이며, 현재 54개 매장에 입점되어 있으며, 하반기에는 전국 전 매장으로 확대할 방침이다.한편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에코마일' 론칭을 기념하여 하지원과 함께하는 '힐링캠프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6월 8일부터 1박2일간 백로주 오토 캠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힐링캠프'는 아웃도어 클래스 및 바비큐 파티, 영화상영, 힐링워킹 등 자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행사는 다음달 19일까지 진행되며, 응모기간 내 전국 매장에서 에코마일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1팀, 4인 가족 기준) 초대권이 증정된다.임혜선 기자 lhsro@<ⓒ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혜선 기자 lhsro@ⓒ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