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네이처리퍼블릭은 드라마에서 배우 신세경이 바른 레드오렌지 색상의 '프로방스 롱라스팅 립스틱' 제품이 방송 직후 화제가 돼 판매량이 방송 전에 비해 236% 상승했다고 18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의 전속모델인 신세경은 극중에서 자존심 강하고 다방면에 다재다능한 서미도 역을 맡아 당당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11일 4회 방송에서는 신세경이 송승헌(한태상 역)을 만나러 가기 전 예쁘게 보이기 위해 화장품 매장에 들러 제품을 둘러보다가 상큼하고 매력적인 레드오렌지 컬러의 립스틱을 발라보는 모습이 방영됐다. 방송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와 블로그 등에서 '신세경 립스틱'으로 불리며 제품에 대한 문의 글들이 끊이지 않았고, 전국 매장에 신세경 립스틱을 찾는 소비자들의 전화가 이어지는 등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레드오렌지 컬러가 올 봄 트렌드로 알려지며 해당 제품은 2월 출시 후 이미 1차 품절을 기록했고 이번 신세경 효과로 판매가 더욱 급증해 추가 생산을 결정했다"고 말했다.임혜선 기자 lhsro@<ⓒ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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