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컷, 이탈리아 브랜드 N°21과 협업 상품 출시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영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지컷(g-cut)이 이탈리아의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N°21과 협업한 '2013 여름 캡슐컬렉션'을 선보인다. 캡슐컬렉션이란 급변하는 유행에 민감하게 반응하기 위해 제품 종류를 줄여 작은 단위로 발표하는 컬렉션을 말한다.N°21은 이탈리아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델라쿠아(Alessandro Dell'Acqua)가 2010년 런칭한 브랜드다.이번 캡슐컬렉션은 모던하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N°21’과 세련된 여성스러움을 지향하는 브랜드 지컷이 만나 국내 영캐주얼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독특한 감성의 상품을 선보인다.지컷과 ‘N°21’의 캡슐컬렉션은 '플로리다 홀리데이(FLORIDA HOLIDAYS)'를 콘셉트로 러플(물결 모양의 주름 장식), 레이스와 같은 여성스러운 요소를 간결한 디자인에 접목시켜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레이스, 자수 등이 가미된 셔츠, 티셔츠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프린트 원피스, 액세서리 등 총 40가지 상품이 출시된다. 티셔츠 17만9000원, 원피스 32만9000원, 스커트 17만9000원 등이며,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티셔츠를 특별가인 5만9000원 등에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다음달 3일부터 신세계 강남, 현대 신촌, 갤러리아 타임월드, AK 수원점에 N°21과 지컷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위한 팝업스토어를 개점한다. 팝업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블라우스, 티셔츠, 드라이 매니큐어 등을 받을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응모권’을 증정한다.또한 이번 컬렉션은 팝업스토어 외에도 전국의 지컷 매장에서 판매하는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의 콜라보레이션 우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임혜선 기자 lhsro@<ⓒ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혜선 기자 lhsro@ⓒ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