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디즈니 파티하우스’ 카톡 출시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대표 강루크)가 카카오톡 게임하기에 랭킹 배틀 퍼즐 게임 ‘디즈니 파티하우스 포 카카오(Disney Party House for Kakao)’를 출시했다.디즈니 파티하우스는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도널드 덕, 구피 등 월트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아이콘들을 터치해 콤보와 점수를 쌓아가는 퍼즐 게임으로, 모바일 소셜 게임 개발사인 인크레더블스튜디오에서 개발했다.디즈니 캐릭터들과 스토리를 담은 테마, 다양한 보너스 점수와 시간을 얻을 수 있는 캐릭터 카드, 아이템 등을 통해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친구들을 초청하고 랭킹 배틀을 펼쳐 고득점을 획득하고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배틀 결과를 포스팅할 수 있다.파티, 여름휴가, 놀이동산, 바베큐 파티 등 네 가지의 다양한 테마에 따라 게임에 사용되는 기본 아이콘 이미지를 변경할 수 있어 디즈니만의 캐릭터들이 살아 숨쉬는 듯한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디즈니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30명 이상 친구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낸 사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도쿄 디즈니랜드 여행 상품권, 아이패드 미니, 맥프로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인크레더블스튜디오 홈페이지(//www.incrediblestudi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이근호 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 이사는 “디즈니 파티하우스는 아기자기한 디즈니 캐릭터와 쉽고 친근한 게임 방식으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게임”이라며 “앞으로도 카카오 게임 플랫폼을 통한 게임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디즈니와 디즈니?픽사, 마블 팬들에게 디즈니 다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디즈니 파티하우스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동시 출시된다.조유진 기자 tint@<ⓒ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조유진 기자 tint@ⓒ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