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라이트업 광고모델 김연아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피겨여왕 김연아 선수가 동서식품 포스트 '라이트업'의 새 얼굴로 발탁됐다. 동서식품은 16일 다이어트를 위한 체중조절용 시리얼 포스트 라이트업의 광고 모델로 건강한 이미지의 대표주자인 김연아 선수를 선정했다.김연아 선수는 운동으로 다져진 균형 잡힌 몸매로 여성들의 대표적인 워너비 스타로 손꼽힌다. 또한 철저한 식단관리를 하고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체중조절용 시리얼인 포스트 '라이트업' 모델로 적격이라는 평이다.또한 본인의 SNS에 시리얼을 먹고 있는 사진을 올릴 정도로 시리얼을 즐겨 먹고 있어 앞으로 포스트 '라이트업' 모델로서의 활약이 기대된다고 동서식품 측은 설명했다.박슬기 동서식품 마케팅팀 매니저는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를 이끌기 위해 건강미를 대표하는 김연아 선수를 이번 포스트 라이트업 모델로 기용하게 되었다"며 "다이어트를 원하는 많은 여성들이 포스트 라이트업 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이현주 기자 ecolhj@<ⓒ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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