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신세계백화점이 본격적인 정기세일에 돌입하면서 세일을 맞이해 백화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보다 큰 혜택을 주기 위한 다양한 특가 행사를 마련했다.고객 동선을 이용한 행사 매대나 특설 행사장을 이용하면 세일 보다 더 실속 있는 쇼핑이 가능한 것. 정상매장에서는 10~30% 할인판매가 이루어지는 것에 비해 매대나 특설행사장 등에서는 최대 70%까지 싼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이번 세일은 지난해보다 특가 상품을 10% 늘리고, 행사 물량도 20% 늘린 만큼 백화점 동선에 설치된 매대나 특설 행사장을 꼼꼼히 살펴보면 저렴한 값에 좋은 상품을 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먼저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철, 나들이 고객들을 위한 ‘선글라스 페어’가 강남점, 인천점에서 오는 21일까지 펼쳐질 예정이다. 레이벤, 칼라거펠트, 폴리스, 비비안웨스트우드, 지방시 등 총 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신상품은 20%, 이월상품은 50~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선글라스가 봄철 자외선 차단에 효과가 큰 것으로 알려지면서 봄부터 선글라스를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4월 초부터 대대적인 선글라스 행사를 펼치고 수요 선점에 나선 것이다. 행사기간 동안 안나수이 버터플라이 선글라스 9만원, 존 리치몬드 스퀘어형 , 보잉형 선글라스 각 7만원 등 10만원 미만대 선글라스 균일가전도 펼쳐져 선글라스 구매를 위한 적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인 만큼 신세계영등포점 A관 6층 이벤트홀에서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아웃도어 대전을 연다. 노스페이스, K2, 밀레, 네파, 컬럼비아 등 총 10개 유명 브랜드가 참여하며 고객들의 얇은 지갑 사정을 반영해 브랜드별 다양한 특가 상품을 마련했다. 행사기간동안 간절기에 입기 적격인 노스페이스 바람막이 7만원, 밀레 바람막이 7만 9000원, 마운틴하드웨어 바람막이를 5만 2000원에 판매하며, 이 밖에도 점퍼, 티셔츠, 재킷, 트레이닝복, 바지 등 품목별 다양한 특가 물량을 대거 준비했다.홍정표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팀장은 “세일 기간 중 점포별로 펼쳐지는 특설 행사의 경우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어 세일을 더 즐겁게 하는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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