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일반 소비자가 소장 할 수 있는 '발렌타인 챔피언십 블렌드 41년'

[아시아경제 최우창 기자]페르노리카 코리아가 17일 서울 충무로 신세계백화점에서 전세계적으로 10병만 한정 생산되는 '2013 발렌타인 챔피언십 블렌드 41년'을 출시한 가운데 모델들이 소개하고 있다.최우창 기자 smice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사진부 최우창 기자 smice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