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캡티바와 주말 도심데이트

10일 주말을 맞아 IFC몰 전시장에 초청된 캡티바 동호회 회원들이 차량 시승과 제품설명회에 참가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한국GM은 2013 올 뉴 캡티바(All-New Captiva) 출시를 맞아 캡티바 전시장에 동호회 회원들을 초청,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고 11일 밝혔다.먼저 한국GM은 이달 한달 간 여의도 IFC몰 내에 캡티바 전시장을 운영하며, 캡티바 동호회 회원을 초청해 캡티바의 내외관 프리미엄 디자인, 고품격 주행성능, 하이테크 사양을 체험할 수 있는 차량 시승과 경쟁모델 간 제품 설명회를 진행한다.이경애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올 뉴 캡티바가 레저, 출퇴근, 도심 여가 생활 등 어떤 라이프 스타일과도 잘 어울리는 올 라운드 플레이어임을 보여드리고자 도심 한복판에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열게 됐다”고 말했다.또한 한국GM은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도심 속 차량 관람 및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현장에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시승 신청은 쉐보레 홈페이지와 현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이와 함께 2013 올 뉴 캡티바 출시 기념 홈페이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오페라의 유령 VIP 공연 티켓 및 식사권, 20만원 상당의 대명리조트 상품권 등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경품이 주어진다. 상세한 내용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chevrolet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조슬기나 기자 seul@<ⓒ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조슬기나 기자 seul@ⓒ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