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피현정에디션' 론칭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한국화장품은 뷰티 디렉터 피현정의 브랜드 '피현정에디션'을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피현정에디션'은 올해로 51년을 맞는 한국화장품이 국내 여성들의 피부에 맞는 니즈와 솔루션 개발을 위해 유명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현정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접목한 신규 브랜드다.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현정은 국내 1호 뷰티 큐레이터이자 뷰티전문 방송프로그램 ‘겟 잇 뷰티’의 최초 기획자로도 잘 알려진 국내 손꼽히는 뷰티 디렉터다. 한국화장품은 '360 탄산 휩 클렌저'와 '360 필러 젤리'를 다음달 출시할 계획이다. '360 탄산 휩 클렌저'는 피현정 디렉터의 평소 세안법을 제품화한 것이다. 360분 이상 꺼지지 않고 살아있는 모찌 거품이 360도 입체 마사지로 피부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단 1회 세안으로도 붓기까지 감소되는 신개념 매직 클렌저다. 1회 사용 후 붓기 감소 효능을 임상실험을 통해 인증 받았다고 한국화장품은 설명했다.'360 필러 젤리'는 피부 속 깊이 360도 수분 필러 효과를 주는 히아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수분감과 필러 및 미백, 주름개선 효과가 탁월하며, 필러 기능에 대한 임상실험 검증을 받았다. 피현정 뷰티 디렉터는 "피현정에디션의 이번 신제품 클렌저는 프리미엄 천연재료를 엄선해 깐깐하고 철저하게 개발해 기존 클렌저와는 완전히 차별화한 제품"이라며 "국내 여성들의 피부고민에 맞는 제대로 된 솔루션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360 탄산 휩 클렌저'는 다음달 중순 GS홈쇼핑을 통해 공개된다.임혜선 기자 lhsro@<ⓒ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혜선 기자 lhsro@ⓒ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