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후' 출시10주년 기념 '공진향 기앤진 크림' 한정판매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LG생활건강은 궁중 한방브랜드 ‘후’의 출시 10주년을 맞아 대표적인 한방크림인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50㎖,15만원)’을 두배 용량에 가격은 1만원(100㎖,16만원)만 올린 특별 한정상품을 2월 한달 간 선보인다. 후는 2003년 출시되어 올해로 만 10주년을 맞이한 국내 대표적인 궁중 한방화장품으로, 지난해 매출 약 3300억원을 달성했다.지난 2003년 출시 때부터 지난 10년간 단 한번도 가격을 올리지 않고 판매된 기앤진 크림은 고가임에도 매년 4만개씩 꾸준히 팔린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고농축된 한방성분의 효능이 함유되어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하는 등 피부 건강을 돕는 제품으로 모든 연령층의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다. 박소연 기자 mus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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