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2012 웹어워드 코리아' 4관왕 쾌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하이트진로는 방송통신위원회가 후원하고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2012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4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9회를 맞이하는 2012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참이슬 브랜드 홈페이지'는 제품브랜드 부문통합 대상, '참이슬ZOO 마이크로 사이트'는 제품프로모션 분야 대상, '매화수 브랜드 홈페이지'는 식음료 프로모션 분야 대상, '하이트 브랜드 홈페이지'는 식음료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무려 4개 부문에서 수상을 하는 쾌거를 기록했다. 제품 브랜드 부문 통합 대상을 차지한 참이슬 브랜드 사이트는 일반적인 웹사이트에서 탈피, 단 한 장의 페이지에 모든 콘텐츠를 보여주는 UI가 인상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제품 프로모션 분야 대상을 차지한 '하이트진로 참이슬ZOO'는 소비자의 음주 습관을 동물에 빗대어 재미있게 표현해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인다는 평가다.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 상무는 "앞으로도 더욱 친근하고 기발한 콘텐츠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