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 '나무하나' 새벽 방송 불구 억대 매출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홈쇼핑이 최근 론칭한 토탈 패션 잡화 브랜드 '나무하나(NAMUHANA)'가 첫 방송에서 총 주문금액 9억 4000만원을 달성하며 올 겨울 히트상품 대열에 합류했다. 청담동 디자이너 브랜드로 패션 마니아들 사이에선 이미 입소문이 나 있는 나무하나는 지난 21일 늦은 밤 11시 50분부터 새벽 2시 10분까지 판매됐으며, 시청률이 집중되는 '골든 타임'이 아닌 새벽 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판매고를 올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롱부츠, 하프부츠, 핸드백, 주얼리 등 프리미엄 패션 잡화 제품들이 대거 판매됐다. 나무하나의 인기는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갖고는 싶지만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던 여성 고객의 니즈에 맞춰 청담동 1세대 브랜드를 홈쇼핑 최초로 론칭한 기획력이 잘 맞아 떨어졌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가격이 아닌 가치를 앞세워 유행을 선도하는 홈쇼핑 패션 상품의 수요가 확대되고 있는 최근 트렌드도 한몫했다. 다음 방송은 28일 늦은 밤 11시 50분이며, 가장 큰 호응을 얻었던 롱부츠(29만9000원), 하프부츠(21만9000원) 등 겨울 패션부츠 상품을 비롯해 핸드백(13만9000원), 주얼리(19만9000원) 등이 판매된다.이초희 기자 cho77lov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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