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GS샵이 이석태 디자이너와 협업한 가죽 전문 브랜드 '칼 이석태X로보(KAAL E,SUKTAE X ROBO)를 20일 밤 10시40분부터 '쇼미더트렌드'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 이석태 디자이너는 파리 스튜디오 베르소를 졸업한 후 소니아 리키엘, 크리스찬 디올 등을 거쳤으며 97년부터 자신의 브랜드인 'KAAL E,SUKTAE'를 전개 중이다. 미국 뉴욕, 시카고, 프랑스 파리, 독일, 홍콩, 싱가포르, 쿠웨이트, 레바논 등 세계 15개국에 진출했으며 서울시가 국내 패션 브랜드의 세계화 정책으로 추진 중인 '서울즈 텐소울'에 2010년부터 3년 연속 선정되는 영예를 안은 실력파 디자이너다. GS샵에서 독점 판매하는 '이석태 콜라보레이션 골드 가죽재킷'은 이태리 고품질 가죽 원단을 사용해 국내에서 생산하는 프리미엄 가죽 브랜드 'ROBO'의 기술력에 이석태 디자이너의 색깔을 입혀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한편, 이번 작품에는 'KAAL E,SUKTAE' 런웨이 뮤즈인 인기모델 진정선이 모델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강성준 GS샵 패션의류팀장은 "앞서가는 감각을 지닌 실력파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확대해 GS샵 패션상품의 차별화와 동시에 고품질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소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겠다"고 밝혔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초희 기자 cho77love@ⓒ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