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교보생명이 대학생들의 마케팅 아이디어를 모으는 ‘청춘家곡’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청춘家곡 프로그램’은 아이디어 광고제작, 보험상품 만들기, 사회봉사활동 등 교보생명의 내외부 활동을 경험하는 개인별 미션과 금융권 선배와의 만남, 문화기행 등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는 팀별 미션으로 진행된다. 교보생명은 각 미션 우수팀을 매월 선발해 월 활동비, 취업 맨토링 교육지원, 실무체험의 기회 등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이번에 선발된 청춘家곡 1기는 29명 대학생은 오는 7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6개월 간 챌린저로 활동하게 된다. 최일권 기자 igchoi@<ⓒ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최일권 기자 igchoi@ⓒ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