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셋플러스운용, 야간 펀드가입·상담서비스 실시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에셋플러스자산운용(대표 양인찬)은 다음달 3일부터 낮 시간이 바쁜 고객을 위해 야간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야간 펀드가입·상담 서비스는 평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전화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바쁜 일과와 방화벽 등 보안문제로 펀드 업무처리에 불편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입·출금을 제외한 각종 조회와 펀드상담, 펀드가입, 펀드매매시스템(WTS) 원격지원 등을 지원한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에셋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하면 신청한 시간에 맞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사전에 예약하지 못했더라도 해피니스센터(1544-7878)에 직접 전화하면 된다.양인찬 에셋플러스운용 대표는 "펀드 서비스는 일시적이 아니라 끝까지 지속해야 한다"며 "평소 가입한 펀드에 궁금하거나 묻고 싶은 것이 있어도 여건상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라고 말했다. 서비스 관련 문의는 해피니스센터(1544-7878)로 하면 된다.서소정 기자 ssj@<ⓒ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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