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적도의 남자'로 보는 캠핑용품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전속모델 엄태웅의 연기에 대한 호평 속에 평단과 시청률 모두를 잡으며 고공 행진 중인 KBS 수목 드라마 '적도의 남자'를 통해 올해 신규 런칭하는 캠핑 라인을 처음으로 공개했다.박소연 기자 mus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박소연 기자 muse@ⓒ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