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우유속에', 300ml대 우유 시장 선도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매일유업은 24일 가공유 '우유속에'가 300ml대 우유 시장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며 해당 가공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은 200ml대 용량이 주류를 이루던 가공유 시장에서 넉넉한 용량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1995년 10월 업계 최초로 310ml 가공유 '우유속에'를 선보이며 300ml대 우유 시장을 개척했다. '우유속에'는 전 제품에 색소를 첨가하지 않고 진짜 과즙과 에스프레소 커피 추출액을 담은 맛과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 우유로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 사이에서 간편한 식사대용식으로 인기를 얻으며, 성수기 하루 평균 30만개 수준으로 판매되고 있다. 특히 '우유속에'는 딸기과즙, 바나나과즙, 코코아, 모카치노 커피, 마끼아또 커피 5가지의 다양한 맛을 고르는 즐거움과 31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마시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우유속에는 매일유업에서 최초로 선보인 310ml 톨사이즈 용량 우유의 대표 브랜드로 고객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맛과 용량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1차적인 즐거움은 물론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는 프로모션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시장을 리딩하는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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