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코스트코' 떴다

CJ온마트, 유료 멤버십 '프라임 서비스' 오픈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CJ제일제당의 식품 전문 통합쇼핑공간 CJ온마트(www.cjonmart.net)는 최근 차별화된 유료 멤버십 '프라임(Prime)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유료 회원제로 운영하는 창고형 할인점 '코스트코(Costco)' 멤버십과 유사한 개념이다. 코스트코 유료 회원으로 가입하면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듯이 온라인상에서도 CJ온마트 '프라임 서비스'를 통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연회비 2만3000원을 받는 대신 대다수 제품의 할인 폭이 큰데다 CJ제일제당이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좋은 품질의 제품은 물론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가입과 동시에 2만원 상당의 CJ제일제당 제품들이 제공되고, 연간 활용할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쿠폰북,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3000포인트가 적립된 CJONE 카드도 받는다.특히 프라임 회원 전용 특가매장을 운영해 상시 13∼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프라임 회원만의 전용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문화행사 혜택까지 제동된다.정태영 CJ제일제당 영업총괄 부사장은 "프라임 서비스는 치솟고 있는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온라인 식품 마켓 최초의 특화된 유료 서비스"라며 "지속적인 투자와 아이디어 개발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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