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주연기자
▲빕스 VIP 시식회에 참가한 고객들이 시식을 통해 새롭게 출시될 신메뉴의 맛과 품질 등을 평가하고 있다. 빕스는 소비자조사 강화를 통해 리딩 브랜드로서의 확고한 입지를 다진다는 방침이다.
참여 희망자는 빕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총 5000명을 선정해 평일 샐러드바가 50% 할인되는 ‘신메뉴 평가단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이달 12일부터 4월 13일까지 전국의 빕스 매장에서 성인 2인 이상 식사 시 사용 가능하며 식사 후 빕스 홈페이지 내 메뉴 평가단 평가하기 페이지에 시식소감을 남기면 된다. 빕스는 현재 메뉴들의 맛 품질을 높이고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더 나은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스테이크와 샐러드바의 맛 품질조사, U&A(이용행태 및 인지도 조사), 고객만족도 조사, 광고효과 조사, 신메뉴 평가단 등 6개 이상의 소비자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빕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과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소비자 조사활동을 강화 할 계획”이라며 “이번 신메뉴 평가단 역시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더 나은 서비스와 메뉴로 고객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