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한국 피자헛이 피자헛의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소비자들에게 쉽고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셰프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셰프 프로젝트는 전문가로 구성된 피자헛 조리사(셰프·Chef)들의 활동을 통해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알리는 것으로 피자, 파스타, 샐러드 키친 등의 메뉴를 전문으로 개발 및 기획하는 4명의 조리사가 '셰프 군단'이 되어 직접 활동한다.피자헛의 R&D팀 소속인 이들은 피자헛 페이스북을 통해 방송되는 ‘맛있는 20분’ 쿠킹 중계 방송에서 본인들이 직접 개발한 피자, 파스타 등의 레시피 노하우와 전문화된 품질 시스템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쿠킹 중계 방송은 지난 해 9월부터 세 차례에 걸쳐 테스트 방송을 진행, 매월 셋째 주 금요일 11시에 방송되는 정규 프로그램으로 확정됐다.피자헛은 전문가인 쉐프 군단을 좀 더 친근하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캐릭터를 제작해 선보인다. 가장 먼저 공개된 캐릭터는 피자헛 쉐프 군단의 팀장인 폴(Paul) 셰프. 쉐프 군단의 캐릭터는 쿠킹 클래스를 포함해 맛있는 피자헛의 제품을 알리는 커뮤니케이션 전 과정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승일 대표는 “소비자들이 피자헛의 맛있는 메뉴들을 더욱 믿고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전문가들이 참여한 셰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며 “앞으로 피자헛 셰프 군단과 함께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피자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오주연 기자 moon170@<ⓒ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오주연 기자 moon170@ⓒ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