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맥스마시고 '러브 픽션' 무료로 보세요'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하이트진로는 영화 '러브 픽션' 개봉을 맞아 풍미작렬 100% 보리맥주 맥스(Max) 구매 고객과 페이스북 참여자를 대상으로 영화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22일까지 전국 이마트 80개 매장에서 맥스 맥주(355ml)를 6캔 구입한 고객에게 스크래치 카드 1매를 증정하며, 1등 당첨자 500명에게는 '러브 픽션' 영화 예매권, 2등 당첨자 1200명에게는 영화 할인 예매권을 제공한다. 또한 16일까지 하이트진로 페이스북에 '러브 픽션' 영화를 같이 보고 싶은 친구를 추전하면 60명을 선발, '러브 픽션' VIP 시사회 초대권 2매를 증정한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맥스의 새로운 광고 모델인 하정우와 공효진이 출연하는 영화 '러브 픽션' 개봉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숙성으로 더 깊어진 풍미작렬 100% 보리맥주 맥스와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