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후부의 변화, '리버스 프로젝트'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제일모직은 후부 런칭 20주년을 맞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정비한다고 1일 밝혔다.제일모직은 후부의 이런 변화를 '리버스 프로젝트'로 이름짓고, 빈폴아웃도어, 에잇세컨즈, 에피타프 등 신규브랜드의 런칭뿐아니라 기존 브랜드의 자산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후부 브랜드의 메인 모델로는 20대 젊은이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빅뱅의 탑(TOP)’과, 후부의 크리에이티브디렉터로 영입한 ‘서상영 디자이너’를 함께 내세웠다. 후부는 새로운 브랜드컨셉을 소비자에게 명확히 인지시켜 시장내 입지를 확고히 하고, 매장 수익성 강화에 중점을 둘 계획이다. 또한 2016년부터는 본격적인 해외시장에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중국을 시작으로 홍콩, 대만, 마카오 등 아시아시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박소연 기자 mus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박소연 기자 muse@ⓒ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