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본점, 지미추 등 명품강화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롯데면세점이 최근 소공동 본점 매장을 확장하는 동시에 신규 브랜드가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최근 롯데면세점 본점은 기존에 사용하던 9층과 10층에 이어 11층의 일부를 면세점 매장으로 오픈했다. 5일 현재 총면적을 기준으로 기존 7603㎡(약 2300평)에서 8581㎡(약 2596평)로 978㎡(약 296평)가 늘어났고, 추후 추가 확장 계획이 잡혀 있다. 매장 확장과 함께 유명 브랜드가 신규 입점 및 입점 예정이다. 영국 명품구두 브랜드 지미추를 비롯해 코치넬리 매장이 오픈했다.토리버치, 멀버리 등이 입점 예정으로 명품 및 잡화 상품군을 강화했다. 또 라네즈, 리리코스, 아베다 등의 코스메틱 브랜드도 들어올 예정이다. 기존에 9층과 10층에 있던 지방시, 비비안웨스트우드, 롱샴 등의 브랜드 매장은 11층으로 새로운 둥지를 틀었다. 롯데면세점 소공동 본점은 국내 최다 브랜드의 최다 상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표 면세점이다. 1980년 문을 연 이후 32년간 면세점의 표준을 제시해 왔으며, 외국인 관광객이 찾는 필수 코스로 확고히 자리잡았다.박소연 기자 mus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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