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국야쿠르트는 고객들의 오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자사 홈페이지(www.yakult.co.kr)에서 '야쿠르트 추억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내년 1월 24일까지 홈페이지에 야쿠르트 제품과 야쿠르트아줌마와 관련된 사진 또는 사연을 올리면 된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를 찾는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야쿠르트 전달 게임'도 선보였다. 야쿠르트아줌마 아바타가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제품을 전달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스마트 TV, 디지털카메라, VIPS 이용권 등 풍성한 경품이 쏟아진다. 42년의 역사를 지닌 한국야쿠르트는 전국에 1만3000여 명이 활동하고 있는 야쿠르트아줌마를 통해 매일 신선한 제품을 전달해왔다. 한 지역에서 오랜 기간 활동하는 야쿠르트아줌마는 고객들과 쉽게 친밀해지며, 이러한 스킨십 마케팅은 고객들에게 많은 추억을 선사해왔다. 신승호 한국야쿠르트 IMC 팀장은 "그동안 한국야쿠르트 제품을 한결같이 사랑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한국야쿠르트와 관련된 따뜻한 사연과 추억을 많은 고객들과 함께 나눌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조강욱 기자 jomarok@<ⓒ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조강욱 기자 jomarok@ⓒ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