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생활혜택 강화 멤버십 서비스 선보여

삼성 관계사와 제휴로 생활 관련 할인 혜택 제공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삼성의 공동 멤버십 서비스인 U-포인트와 제휴하고 생활혜택을 강화한 업그레이드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다. 31일 르노삼성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는 멤버십은 차량구입 후 10년까지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로열티 프로그램과 소모품 무상 교환, 차량 무상 점검 등 프리미엄 서비스에, 추가로 자동차 보험, 미용실, 영화관, 화장품, 여행, 관광 등 삼성 관계사와 제휴 가맹점에서의 생활 관련 포인트 적립과 할인 혜택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신규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은 르노삼성 구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르노삼성 순정용품 쇼핑몰(mall.renaultsamsungM.com), 삼성전자 디지털 프라자, 모두투어, CGV 등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할 경우에는 3만점 U-포인트가 적립된다. 르노삼성의 새로운 멤버십 카드는 차량 구입시 전국 지점 및 대리점에서 신청 가능하며, 기존 차량 보유 고객은 르노삼성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에서 언제든지 발급 신청할 수 있다. 최일권 기자 igchoi@<ⓒ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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