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수진 기자]팅크웨어(대표 김진범) 28일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를 새단장했다고 밝혔다. 고객 400만 돌파를 맞아 아이나비 브랜드 홈페이지와 팅크웨어 기업 홈페이지를 사용자 중심으로 개편한 것. 또한 스마트 기기 및 다양한 웹 브라우저 사용자도 불편 없이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아이나비 브랜드 홈페이지(www.inavi.com)는 이용도가 높은 제품 안내, 지도 검색, 고객센터, 업그레이드 메뉴를 메인 화면에 구성해 검색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 안내의 경우 다양한 제품 중 원하는 제품만 확인 할 수 있도록 제품별 상세 검색 기능을 추가했다. 지도 검색 서비스로는 빠른 길 서비스, 실시간 교통정보, 추천지역 검색, 유가정보, 날씨정보 등을 볼 수 있다. 온라인 고객 소통도 강화했다.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고객 센터를 개편했으며 홈페이지의 사용자 리뷰, 커뮤니티 지식톡톡, 이벤트 등의 콘텐츠를 페이스북, 트위터와 같은 소셜네트워크(SNS)로 공유할 수 있다.한편 팅크웨어는 홈페이지 새단장 기념 ‘칭찬릴레이’ 이벤트를 11일까지 진행한다. 아이나비 홈페이지에 방문해 개편 내용 중 맘에 드는 서비스를 선택하고 칭찬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마트 TV와 아이나비 스마트 K9, 아이나비 블랙박스 블랙 클레어를 증정한다.김수진 기자 sjki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수진 기자 sjki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